Brand Identity, Creative Design


쿰디자인스튜디오는 기독교 가치관을 가지고 만든 그래픽 디자인 전문 회사입니다. ‘쿰’은 성경 마가복음 5장 41절에 나와 있는 말씀 중에 예수님께서 야이로의 죽은 딸을 다시 살리시며 외쳤던 말씀인 달리다 굼(Koum: 일어나다)에서 가져왔습니다. 예수님이 죽은 소녀를 다시 회복시키셨듯이 쿰디자인스튜디오가 디자인하는 모든 곳에 예수님의 회복과 참사랑이 전해지길 소망합니다.


쿰디자인스튜디오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가치 있는 디자인이 무엇인지 고민합니다. 한 가지 시안을 보여드리기 위해 수 십번, 수 백번의 스케치와 수정을 거듭합니다. 좋은 디자인은 지우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고 생각합니다. 브라운사의 디자이너였고 현대 그래픽 디자인에 영향을 끼친 '디터 람스'는 이런 말을 했습니다. '핵심에만 집중하고 군더더기를 없애는 것이 좋은 디자인이다. 단순한 것이야말로 아름다움의 핵심이다.' 


쿰디자인스튜디오 또한 단순함에 가치를 두며 정직하고 바른 디자인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디자인은 믿고 맡겨 주시는 만큼 좋은 결과가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을 통해 마음을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 섬기겠습니다. 바라기는 쿰디자인스튜디오에 의뢰하시는 분들 또한 저희와 같은 마음으로 함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Less but Better!

신원석

대표 / Graphic Desig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