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took her by the hand and said to her, "Talitha koum!"

which means, "Little girl, I say to you, get up!" 


안녕하세요!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회사소개까지 찾으실 정도로 쿰디자인스튜디오에 대해 관심이 많으시군요! 그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좋은 디자인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 ) 쿰디자인스튜디오는「단숨함 속에서 브랜드의 본질을 찾다」라는 마인드로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좋은 디자인의 첫 번째 기준은 필요 없는 것을 잘 걷어내는 것부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필요한 것을 잘 남기는 것이겠죠. 이 단순한 문장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무언가 깎고 다듬어 완성하는 것이 쉽지 않은 것처럼 말이죠. 로고 하나 명함 하나 쉽지 않습니다. 디자인에 대한 고민과 연구는 작업의 크고 작음에 관계없이 모두 같습니다. 때문에 브랜드의 본질이 잘 표현될 때의 기쁨은 이루 말할 수 없이 크죠. 그리고 그것이 고객의 사업에, 사역에 좋은 밑거름이 된다면 더더욱 기쁜 일이 됩니다. 함께 기쁨을 나누고 좋은 디자인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디자인을 통해 마음이 잘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신원석

대표 / Graphic Designer